Hyper Pet

TOYs : 2011. 7. 11. 19:44
저희집 강아지는 제가 휴일에 집에서 혼자 게으름을 피고 있으면 한심해 보이는지 항상 어디선가 공이나 인형을 물고와서 저와 놀아줍니다. 제가 인형을 던지며 놀 수 있도록 금새 물고와서 제앞에 내려놓고 다시 던지라고 합니다. 가끔은 제가 지루해할까봐 인형을 입에 물고는 뺏어보라고 하기도 하는데 제가 짜증을 낼라치면 금세 놓아줍니다. 그래서 저같은 주인을 둔 강아지 에게 강추하는 제품을 하나 추천할까합니다.


Hyperpet에서 나온 flying series입니다. 새나 물고기 모양을 하고 있는 이 제품은 주둥이 부분에 엄지를 끼고 꼬리를 잡아당기면 그림과 같이 늘어나 손을 놓는 순간 하늘로 비상합니다. 공이나 인형을 던지는 것보다 팔도 덜 아프고 재미도 있습니다. 무엇보다도 강아지가 저랑 안놀아줘도 혼자 잘 놀 수 있을 것만 같습니다. 



여름 물놀이 갈때 가져가도 되겠어요.
물에 뜨기도 하거든요 :-)

 
유사한 제품으로 새총처럼 공을 날려주는 제품도 있습니다만 이건 집에서 했다가는 큰일나겠네요. -_-).. 대형견들과 야외에서 놀기에는 정말 좋을 거 같습니다.


'TOY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Catit design senses  (0) 2011.07.19
고양이 장난감  (0) 2011.07.14
Amazing Treat Machine  (0) 2011.07.14
Posted by Pet Log